FAQ

뒤로가기
제목

출고전 주문취소 및 변경

작성자 폰프렌드(ip:)

작성일 2018-09-14

조회 56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취소(환불)안내]


- 운영되는 시스템상 결제 완료 후에는 직접 주문 취소가 불가 합니다.
저희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신 후 취소가 가능하시며


글만 남겨주셨다고 접수된게 아닙니다. 저희 답변글을 받으셔야 정상처리 됩니다!


이미 배송 대기로 넘어간 주문 건 상태에서는 배송 문자를 받으시기 전이라도 취소가 어렵습니다.


⚠️확인이 안된 배송 전 취소 건에 대한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님 부담입니다 ⚠️ 
(몇 백 개의 박스 안에서 해당 주문 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)


** 상품 준비 중 단계** 에서는 (오후 1시 이후 ~ 다음날 오전 7시 전까지) 취소가 가능하시며
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에 주문 번호와 부분 취소 / 전체 취소 여부를 꼭 같이 남겨주시면 됩니다.

처음 결제하신 방식으로 환불처리를 우선으로 합니다.
무통장 결제였다면, 환불받으실 계좌까지 남겨주세요.



*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저희 쪽으로 카드 취소 승인 처리 후
이후 환불 문의는 카드사로 문의 주셔야 정확한 처리 가능합니다.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Instagram

@phonefriend

C/S Center

OPEN Mon-Fri am9:00 - pm16:00
BREAK pm12:00 - 13:00
Sat/Sun.Holiday

Banking Account

신한은행
140-013-421691
Holder 우현정
010-7794-1581 터치하시면 C/S 센터로 연결됩니다.